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브랜드소개

브랜드소개

브랜드소개 게시판입니다. 각 브랜드의 소개를 보실수 있으며 전체상품을 보실수 있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Ayre
작성자 박****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7-13 22:29:2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12


저장 매체의 한계가 사라지고 음악과 영화를 부활시키는 파워가 일상 생활의 부분이 되었습니다. “

-- Charles Hansen, Founder and Designer



Ayre Acoustics1993년 귀재 Charles Hansen씨에 의해 콜로라도주 볼더에서 설립되었습니다. 어렸을 적부터 오디오파일이었던 부친의 영향을 받아 오디오에 흥미를 가진 그는 12세때부터 스피커를 자작하고 고교시절에는 근처의 전파상에서 수리 아르바이트를 하였습니다. 콜로라도 대학에서 전자공학을 전공한 후 같은 대학 친구인 Bob Grupp과 함께 Avalon Acoustics를 설립하였습니다. Charles의 오디오 경력은 스피커 설계로부터 시작되었는데 앰프 개발에 의욕을 갖고 Avalon을 떠나 자신의 브랜드 “Ayre”를 설립, 오늘에 이르고 있습니다. Avalon에서 일할 때부터 생각해 두었던 자신의 앰프 아이디어를 최초로 제품화한 것은 1993년 데뷰작인 V-3 파워앰프입니다. 이 제품으로 선진적인 오디오파일들 사이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이후 프리앰프, 파워앰프외에 CD 플레이어, DVD 트랜스포트 등 수많은 하이엔드 명기를 배출하여 오고 있습니다. 모든 제품에서 공통적인 테크놀러지는 제로 피드백”. Charles는 피드백을 걸면 수치적인 특성은 좋아지지만 음질에는 악영향을 준다고 말합니다. 제로 피드백을 실현하려면 엄밀하게 소자를 측정하여 매칭을 시켜야 하는 등 제조에 대단한 노력이 필요하지만 “Ayre”라는 이름처럼 맑은 공기를 떠오르게 하는 투명감 높은 음을 얻을 수 있습니다. (“AYRE”는 공기를 의미하는 “AIR”의 고전 표기입니다.)



A최고의 퍼포먼스를 살려내는 풀 밸런스 회로

밸런스회로는 외부 케이블뿐만 아니라 AC 전원 케이블 자체에서 발생되는 노이즈와 간섭을 제거하는 두 가지 특별한 역할을 합니다. Ayre 컴포넌트는 통상적인 소스 신호까지 밸런스 포맷으로 변환하여 매우 조용한 배경에서 생생하고 살아 있는 것 같은 퍼포먼스를 살려냅니다.

 

자연스러운 퍼포먼스를 전달하는 제로 피드백

전통적인 디자인에서는 출력신호를 입력신호와 비교하기 위해 네거티브 피드백을 사용합니다. 네거티브 피드백을 사용하면 시간영역 에러와 다른 아티팩트가 발생됩니다. 이에 반해 Ayre의 독보적인 제로 피드백 회로는 본질적으로 순수한 리니어리티를 위해 디자인되어 정확하고 자연스러운 퍼포먼스를 그려냅니다.

 

최고 퍼포먼스를 보장하는 독자적인 전원부

모든 오디오/비디오회로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발휘하기 위해서는 이에 걸맞는 최고의 전원부가 필요합니다. Ayre의 독자적인 다단 전원 필터링은 세부까지 엄밀하게 배려하여 Ayre가 오디오/비디오 리얼리즘의 새로운 레벨을 구축하는 기반이 되고 있습니다.

 

최고의 부품만을 선별하여 수작업 제조

Ayre 제품은 콜로라도주의 볼더에서 제조됩니다. 각 컴포넌트는 최고 수준의 소재와 조립기술만을 사용하여 숙련된 기술자들에 의해 조심스럽게 수작업으로 제조됩니다. 품질관리는 엄격한 테스트 과정(완전 검사 공정과 같이)에 의해 보증됩니다. Ayre의 서비스와 지원은 탁월합니다. 환경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Ayre의 제조 공정에는 동등하게 양심적인 미국의 부품, 자재 공급회사를 엄밀하게 선택하는 것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Ayre의 세계로 들어 오십시오. 음악의 의미와 영화의 즐거움을 새로운 차원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HOME   COMPANY   AGREEMNET   PRIVACY    GUIDE

362-910384-59507

하나(일반 입금) / 박성호(성호사운드)

010-874984-33407

하나(계산서,현금영수증 입금) / 박성호(성호사운드)

       

저희 쇼핑몰은 KG이니시스를 통해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