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브랜드소개

브랜드소개

브랜드소개 게시판입니다. 각 브랜드의 소개를 보실수 있으며 전체상품을 보실수 있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Audio Quest
작성자 박****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7-13 22:09:0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02


현재의 AudioQuest가 있는 것은 많은 사람들의 지성, 재능 그리고 열정적인 노력 덕분입니다.25년전 내가 AudioQuest를 설립했을 때는 스스로 케이블을 설계하고 단자를 납땜하여 내 차고로부터 출하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융자는 크레디트 카드로 받고 있었습니다. 1980년 이후 상황은 크게 바뀌었습니다.


지금 나는 납땜이나 압착, spool에 감기, 출하 작업 등은 하고 있지 않지만 AudioQuest의 동선이나 은선의 설계와 규격화는 지금도 하고 있습니다.나의 목표는 항상 하나입니다. 좋은 제품을 만들면 스스로 길이 열린다고 생각해 나는 이 비지니스에 참가했습니다. 미국을 차로 분주히 돌아다니면서 전화를 하고 각 지역에서 가장 우수한 딜러를 방문하여 함께 평가를 실시한 결과 대부분은 첫 주문을 받아 냈습니다.25년 동안 새로운 고찰과 새로운 소재라고 하는 큰 진보를 얻었습니다. 나는 초기의 케이블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고 현재의 자손들에 대해서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자손들중에는 스피커 케이블과 오디오 인터컨넥트 케이불, 비디오 케이블이 있습니다. 저가부터 중고차 가격의 모델까지 여러 가지입니다. 설계자의 능력은 예산이 적을 때말로 판단된다고 생각합니다. 고가의 제품은 모든 제품에 공통된 기본적인 이해가 있으면 가능합니다. 제대로 된 시스템에서는 AudioQuest 모델은 모두 적은 예산으로 가장 큰 개선을 얻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그렇게 믿지 않으면 나는 이러한 제품을 만들지 않습니다.


이 몇 년간 나는 일련의 오디오 케이블의 개량 외에도 비디오와 디지털의 영역에서 한계에 도전하는 것을 즐겨 왔습니다. 수 세대에 걸쳐서 이 영역의 일류 기술자는 손실을 최소로 억제하는 매우 세련된 구조를 개발해 왔습니다. 나는 이 전문가 집단이 이미 습득한 그 중에서 최고의 것을 연구하여 한층 더 왜곡에 대한 배려를 더했습니다. TV 스크린에 표준 테스트 패턴을 나타내서 AudioQuestCinemaQuest 케이블이 왜곡이 적다는 것을 몇 초만에 입증할 수 있는 것은 정말로 즐거운 일입니다. 지금도 이것을 즐기고 있습니다.



 The Origins of Audioquest


 

Audioquest의 역사를 나타내려면 설립보다 진화라고 하는 말이 적격일지도 모릅니다. 1980Audioquest의 창립은 Bill Low1972년에 시작한 오디오 기기 판매의 일단에 지나지 않았습니다.

 

고교 재학 및 대학시절 초기 Bill은 최고의 오디오 시스템을 만들려고 악전고투 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학교 친구들을 위해 HeathkitDynakit의 앰프, 프리앰프, 튜너를 몇십대나 만들었습니다(당시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국의 오디오 키트). 그리고 1대당 10 달러나 15 달러로 팔아 그 돈으로 레코드를 사거나 중고 기기를 업그레이드하고 있었습니다.

 

Oregon의 대학에 다니던 중 Bill은 다른 학생에게 오디오 기기를 권할 뿐만 아니라 스스로 기기를 판매하려고 생각했습니다. 거기서 1972BSR의 턴테이블이나 Hitachi의 리시버등을 판매하는 완전 예약제의 작은 비지니스로부터 시작하여 1974년에는 Linn Sondek, Radford, Celestion, Yamaha(북서부에서 최초의 대리점)등의 제품을 판매하게 되었습니다. 1975년에 그의 작은 가게는 전미 최대의 Linn Sondek 대리점이 되었습니다.

 

대학을 졸업한 후 1976년 캘리포니아로 가고 싶은 열망에 판매는 친구에게 맡기고 Bill은 북 캘리포니아에서 메이커의 판매 대리인을 맡았습니다. 당시 북 캘리포니아 시장은 매우 보수적이어서 대리점은 언제나 이처럼 말했습니다. “내가 지금 취급하지 않는 제품은 나에게 필요 없는 제품이다.” Bill이 팔고 있던 최고급 기기(Decca, Audionics, Koss Electrostatic, AEA, Dunlap Clarke, Celestion)를 소개하는 것조차 어려운 상황이었습니다.

 

남 캘리포니아를 방문했을 때 남부는 북부 시장과는 크게 다르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남부의 대리점에서는 대부분 좋아. 가져와. 들어 보자.”라고 말해 주었습니다. 그래서 1977Bill은 남 캘리포니아로 옮겼습니다. 그러나 유감스럽게도 글렇게 개방적인 대리점을 통해서도 (Cizek, Decca, RAM, Koss, RH Labs, PSE, Ariston, Armstrong, Rogers, Chartwell)과 같은 우수한 기기의 판매가 어려웠습니다. 실제로(지금도 그렇지만) Bill은 솔직히 말해 세일즈에 적합하지 않았습니다. 프로 세일즈맨이 될 수 없었고 타인이 만든 제품을 파는 방법도 몰랐습니다.

 

대리점 그리고 메이커 판매 대리인으로서 오디오 비지니스 세계에서 6년간 활동한 후 Bill은 다시 Santa Monica에 있는 자택의 거실에서 완전 예약제 가게를 시작했습니다. 이 때, Bill은 작지만 중요한 결심을 하였습니다. 가게에서 특주의 오디오 케이블을 만들기로 한 것입니다.




   


*케이블 종류*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HOME   COMPANY   AGREEMNET   PRIVACY    GUIDE

362-910384-59507

하나(일반 입금) / 박성호(성호사운드)

010-874984-33407

하나(계산서,현금영수증 입금) / 박성호(성호사운드)

       

저희 쇼핑몰은 KG이니시스를 통해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